밀라노푸드시스템(MFsystem), ‘메가쇼 2018 시즌 2’ 로
<사진제공 SB미디어>
밀라노푸드시스템(대표 이성종)이 11월 15일(목)~18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메가쇼2018 시즌 2’ 에 참가해 ‘우와!한 쭈꾸미’ , ‘밀라노떡볶이’를 선보였다.
밀라노푸드시스템 은 2015년 밀라노 떡볶이를 출시하고 부천에 매장을 낸 이후 밀라노떡볶이 4종과 소스를 판매하고 있으며 2017년 쭈꾸미 분말을 개발 하면서 ‘우와!한 쭈꾸미’ 브랜드를 런칭 한 기업이다.
이번 전시회 에서는 ‘우와!한 쭈꾸미’ 와, ‘밀라노 떡뽁이’ 시리즈인 크림로제 떡볶이, 로제 떡볶이, 스파게티 떡볶이, 국물 떡볶이 등으로 관람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우와!한 쭈꾸미’는 매콤 양념으로 만든 제품으로 비린 맛이 제거된 쭈꾸미를 사용했으며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고춧가루를 통해 인위적인 매운맛을 줄였다. 이 외에도 메가쇼를 통해 선보이진 않았지만 ‘유치짬뽕’ 프랜차이즈를 통해서도 대중에게 다가서고 있다.
유치짬뽕은 대중에게 즐거운 맛을 전해주며 색다른 맛을 제공 한다는 의미를 담은 ‘색다른 짬뽕을 ‘유치하다’ 라는 뜻 이다. 또한 “요리는 정직합니다!” 를 모토로 음식을 대하는 자세와 조리에 있어 정성은 곧 결실로 맺어진다는 것을 믿고 100%의 국내산 고춧가루를 사용한다.
밀라노푸드시스템의 우와!한 쭈꾸미, 밀라노떡뽁이, 유치짬뽕에 대한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CE팀 홍승범 기자 new-mice@naver.com
출처 : 녹색경제신문(http://www.greened.kr)